가로-신의 이빨 보고 왔습니다 Hobby cafe

어젯 저녁에 레이트쇼로 보고 왔습니다.
상영관에 전시되어있던 전시물.
등신대 가로 갑주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입체 조형미는 훌륭.


자 그럼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Q. 초반에 역대 가로들이 넘어섰다는 수련에 실패하는 류우가. 이 경험을 살려서 후반의 위기를 이겨내고 마지막엔 이 수련에 성공하는걸까?

A. 그런건 없다.


Q. 이상한 아줌마가 갑자기 노래를 부르며 나타났다!! 이 아줌마는 대체 뭐지?!

A. 엔딩곡 음반 싱글 홍보거든요? 많이 사주세요~.


Q. 이럴수가, 최종 보스라고 생각했던 부활한 진가가 사실 쫄따구 여자 호라 손바닥에서 놀아나는 중이었다니! 이 싸움의 결말은 어떻게 되는거냐아아아아!!

A. 존나 짱 쎈 진가는 존나 똑똑해서 존나 모든걸 알고 이용당해주는 척 했던 것입니다. 여자 호라 3초만에 리타이어.


그 외엔 영화 초반부터 갑옷 뺏겨서 영화 끝나기 직전까지 갑옷 전투씬이 없다던가, 아그리랑 타케루 갑옷 되찾고 활약 좀 하겠구나! 했더니 변신하고 2초만에 털리고 변신 해제 당하고 그 이후로 갑옷 장착 안한다던가.

영화 내내 통틀어서 갑옷 한 5분은 나왔나.
기껏 갑옷 되찾고 나서 싸우는데도 갑자기 4차원 공간 연출로 갑옷 벗은채 싸우는 장면으로 바뀌질 않나 갑옷 안쓰고 돈 아끼고 싶어하는게 노골적으로 보여서 참 입 안이 쌉싸름.

극장판 연례 행사라고 생각했던 극장판 전용 최종폼도 없었습니다.
류우가 가로의 극장판은 이번이 처음인데, 설마 류우가 가로는 그딴거 없는게 기본인가.

게다가 영화 타이틀에서 눈치를 챘어야 하는데, 신의 이빨…神の牙…진가….


…. 영화 내내 진가 푸쉬로 끝납니다.
진짜 영화 시작 수련씬부터 디케이ㄷ…진가 얼굴 비추고, 진가 부활 이후로는 모든게 진가 짱짱맨으로 이루어져서 이게 뭔가 싶음.

영화 쿠키 영상이 설마 마계로 다시 떨어지고선 부활한 메시아 족치러가는 진가로 끝날거라곤 상상도 못함요.
니가 무슨 지옥 평정하러 가던 시시오 마코토냐.

디케이드!! 가로의 세계도 네놈에 의해 파괴되고 말았다!!


그 외에 영화관에 전시되어있던 물품들.
라이트 세이버는 예쁩니다만 영화는 평 꼬라지를 보니 보고 싶지 않습니다[…]
걸판 최종장 특설 전시회.

파인몰드, 플랫츠의 걸판 관련 프라모델과 피규어는 물론.
예고편 상영 부스랑.
영화 비주얼 입체 재현 패널이 있었습니다.
TV판, 극장판의 블루레이도 전시. 
최종장 반 입체 패널과.
극장판/최종장의 각 장면이 프린팅된 벽면.
그리고 아귀팀과 미도리코의 성우, 그리고 최종장 1~3화 오프닝 담당 가수 사사키 사야카씨의 사인 및 아귀팀 자켓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잘 생각해보니 이번 가로 극장판 주역급 여자 호라도 사사키 사야카씨가 연기하셨더근영.

가로 보러 간건데 오히려 걸판 덕심이 더 채워진 느낌.
덤으로 남는 시간에 먹어본 요시노야의 화이트 카레.

스파이시한 맛이라던데, 그렇게 스파이시한지는 잘 모르겠고.
음…카레…?

뭐 먹을만은 했는데 두번 먹진 않을 것 같습니다[…]


덧글

  • tarepapa 2018/01/14 16:18 # 답글

    일단 가로는 뭐...누가 나와도 역대 최강의 마계기사라 할 수 있는 라이가를 넘어설 수 없는건가...

    라스트 제다이는 일단 난 좋게 봤지만 딱히 실드까지 쳐주고 싶지는 않긴 한...
  • Fright 2018/01/16 23:03 #

    개인적으론 코우가 가로가 제일 좋았는데 아쉽습니다_-;;
    라제는 썩 안 땡기네요[…]
  • 알트아이젠 2018/01/14 16:54 # 답글

    과연 세계의 파괴자답군요.
  • Fright 2018/01/16 23:04 #

    오노레 디케이드!!
  • 니킬 2018/01/14 19:14 # 답글

    ....안 그래도 류우가가 처음 나왔던 3기가 갑옷 액션도 적고 싸우면 구르고 매화 결말도 찝찝한 편이라 총체적 난국이었는데... 극장판에서까지 액션 장면이 몇분도 안 된다는게, 설마 나중에 파칭코 내면 거기서 쓸 영상 분량만 만들고만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는군요.(...) 걸판 최종장은 1화 블루레이 예약소식이 나오는게 2화가 언제 개봉할지 기대됩니다.
  • Fright 2018/01/16 23:05 #

    갑옷을 풀CG로 돌리다보니 예산이 거덜나는 모양입니다_-;;
    아무리 그래도 폼나게 변신하고 3초만에 털리고 변신 해제되는건 너무하지 않나 싶네요, 아그리 갑옷 출연 시간 영화 통틀어 30초는 되나_-;;

    걸판 최종장 다음편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
  • 잠본이 2018/01/14 21:38 # 답글

    여기서까지 네이놈 디케이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right 2018/01/16 23:05 #

    가로의 세계도 네놈에 의해 파괴되고 말았다!!

    아니 진짜 진가 띄워주는게 엄청나네요_-;;
  • 나이브스 2018/01/14 22:01 # 답글

    내가 아는 가로가 아니네...
  • Fright 2018/01/16 23:06 #

    이건 또 다른 동네 얘기죠[…]
  • fkdlrjs 2018/01/15 12:02 # 삭제 답글

    네이놈 디케이드으으으!!!!
  • Fright 2018/01/16 23:06 #

    세계의 파괴자 답습니다ㅠㅠ
  • zetso 2018/01/15 18:03 # 삭제 답글

    난 cg액션보다 맨몸액션을 선호하는 편이라 괜찮게 봤음.
    아니 요새는 도우가이 가로 시리즈가 구르는 맛이 있어서
    더 좋아지는 중.
  • Fright 2018/01/16 23:07 #

    구르는 맛이 있는건 좋은데 정도껏 굴러야ㅠㅠ
    타케루는 그나마 초반에 폼나게 싸우기라도 했지, 아그리 갑옷 출연 시간 생각하면 진짜 너무하지 않나 싶음요[…]
  • 듀얼콜렉터 2018/01/17 15:52 # 답글

    마징가 Z 인피니티 보러갔다가 가로 홍보 동영상을 보고 '오 가로 신작이 나왔군!' 했는데 이런 작품이었다니 아쉽네요... 근데 전 가로 1-2기 이후로 전혀 보지 못했을 뿐이고 에취
  • Fright 2018/01/21 00:18 #

    솔직히 이 시리즈는 그렇게 취향에 안 맞는 느낌입니다, 명색이 변신 히어로물 계열인데 갑옷을 입고 싸워야지 맨몸 액션만 주구장창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